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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C소개

청구성심병원은 지역의료체계를 책임지는 종합병원입니다. 건강유지 증진에 기여하고 진료 질 향상과 고객 감동에 앞장서겠습니다.

CRC (Chunggoo Referral Center) 소개

진료의뢰서 다운로드
  • 청구성심병원은 지역의료체계를 책임지는 종합병원입니다.
  • 효율적인 referral system을 통해 협력병원 및 의료진간의 상호신뢰 구축 및 원활한 협진체계를 통해 지역주민의 건강 유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진료협력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진료 질 향상과 고객 감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협력병원이 win-win하여 well-being에 앞장서겠습니다.
  • 파트너 병의원 연결을 위한 별도의 원무(접수)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CRC 업무

진료의뢰 및 예약
진료의뢰 및 예약 최대한 빠른 진료 예약 및 당일 진료, 당일검사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one-stop진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진료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.
진료회신
진료회신 의뢰한 환자의 진료 결과 및 진행사항에 대한 내용을 회신서로 작성하여 우편, 팩스, 전화로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CRM 관리
CRM 관리 신환환자관리, 응급실내원환자관리, 당일 퇴원 및 퇴원 환자 관리, 병원내 민원상담 및 민원해결을 하고 있습니다.
진료협력 병(의)원 데이터 관리
진료협력 병(의)원 데이터 관리
회송 & 전원의뢰
회송 & 전원의뢰 본원에서 치료중인 중증질환 환자의 3차 의료기관 진료 필요시 신속한 전원처리를 하고 있습니다. 3차 의료기관에서 본원으로 회송시 지속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응급환자의 전원의뢰
응급환자의 전원의뢰 응급치료 및 응급수술이 필요한 환자에게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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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자의 권리와 의무

1. 환자의 권리

  • 가.진료받을 권리 환자는 자신의 건강보호를 위해 적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받고, 성별•나이•종교•신분•경제적 사정 등을 이유로 이를 침해 받지 아니하며, 의료인은 정당한 사유없이 진료를 거부하지 못한다.
  • 나. 알권리 및 자기결정권 환자는 담당 의사•간호사 등으로부터 질병상태, 치료방법, 예상결과(부작용 등), 진료비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듣고 또 자세히 물어볼 수 있으며, 치료방법에 대해 동의여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진다.
  • 다.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 환자는 진료와 관련된 신체상•건간상 비밀을 보호받으며, 의료인과 의료기관이 환자의 동의를 받지 않거나 범죄수사 등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비밀을 누설•발표하지 못한다.
  • 라. 피해를 구제받을 권리 환자는 권리를 침해받아 생명•신체적•금전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,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(02-6210-0114, www.k-medi.or.kr)에 상담 및 구제신청을 할수있다.

2. 환자의 의무

  • 가. 환자는 자신의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의료진에게 정확히 알려야 합니다.
  • 나. 환자는 의료진이 제시하는 검사와 치료계획을 신뢰하고 존중하여야 하며, 이에 불응 시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  • 다. 환자는 병원의 정책과 공공질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라. 환자는 진료비 납입 등 병원과 체결된 재정적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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