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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검진안내

종합검진에 꼭 필요한 검사 항목만을 종합해 놓았습니다. 기존의 획일화된 검진을 벗어나 고객의 가족력, 병력, 생활습관, 환경적/유전적 요인 관심질환 등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종합검진을 시행합니다.

종합검진 (전화예약가능)

건강검진센터
건강검진센터 02-350-3280 전화로 종합검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(1주일 전 예약)
예약시간
검진시간안내 08:30 ~ 17:30 / 점심시간 : 12:30 ~ 13:30 08:30 ~ 12:30 2층 건강검진센터
  • step 01 예약하기 예약하기
  • step 02 실시전안내 실시전안내
  • step 03 종합검진실시 종합검진실시
  • step 04 결과통보 및 상담 결과통보 및 상담
  • 1. 예약하기 - 희망날짜 및 검진프로그램에 대한 상담 및 예약 (전화 또는 방문 상담, 1주일 전 예약)
  • 2. 실시전안내 - 약품수령은 2층 건강검진센터에 미리 방문 수령
  • 3. 종합검진실시 - 예약 날짜에 맞춰 예약 시간에 종합검진 시행
  • 4. 결과통보 및 상담 - 결과에 대한 전화 설명 후 결과지 우편방송 또는 직접 수령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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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자의 권리와 의무

1. 환자의 권리

  • 가.진료받을 권리 환자는 자신의 건강보호를 위해 적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받고, 성별•나이•종교•신분•경제적 사정 등을 이유로 이를 침해 받지 아니하며, 의료인은 정당한 사유없이 진료를 거부하지 못한다.
  • 나. 알권리 및 자기결정권 환자는 담당 의사•간호사 등으로부터 질병상태, 치료방법, 예상결과(부작용 등), 진료비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듣고 또 자세히 물어볼 수 있으며, 치료방법에 대해 동의여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진다.
  • 다.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 환자는 진료와 관련된 신체상•건간상 비밀을 보호받으며, 의료인과 의료기관이 환자의 동의를 받지 않거나 범죄수사 등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비밀을 누설•발표하지 못한다.
  • 라. 피해를 구제받을 권리 환자는 권리를 침해받아 생명•신체적•금전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,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(02-6210-0114, www.k-medi.or.kr)에 상담 및 구제신청을 할수있다.

2. 환자의 의무

  • 가. 환자는 자신의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의료진에게 정확히 알려야 합니다.
  • 나. 환자는 의료진이 제시하는 검사와 치료계획을 신뢰하고 존중하여야 하며, 이에 불응 시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  • 다. 환자는 병원의 정책과 공공질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라. 환자는 진료비 납입 등 병원과 체결된 재정적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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