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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안내

청구성심병원의 온라인 및 전화 예약안내 입니다. 빠르고 편리한 예약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.

예약가능시간

평일    :  오전 08시 30분 ~ 오후 17시 30분

토요일 :  오전 08시 30분 ~ 오후 12시 30분

(공휴일 제외, 토요일은 온라인 예약 불가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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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-350-3345, 334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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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-350-3300 ( 예약실 내선 810. 811번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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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예약

  1. 1. 온라인 진료예약은 희망진료일 3일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  2. 2. 진료 받을 환자 본인만 인터넷 진료예약이 가능합니다.
  3. 3. 토요일 진료는 인터넷 진료예약을 받지 않습니다.
  4. 4. 예약접수 후 예약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.
  5. 5. 온라인 예약취소는 진료일 1일전까지 전화로 가능합니다.

온라인 진료예약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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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구성심병원은 2차 의료기관으로 의료급여환자인 경우 요양급여 의뢰서 없이는 의료급여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지정병원이 있을시 지정병원 의뢰서를 지참하시고 아닌 경우에는 해당 1차 의료기관에서 의뢰서 발급받아 오시기 바랍니다.

  1. 1. 만 15세미만 환자는 소아청소년과에서 진료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.
  2. 2. 치과는 치과에서 전화예약만 가능합니다. 직통전화 350-3236번 또는 대표번호 350-3300으로 해서 내선번호 236번을 누르시면 됩니다.
  3. 3. 서류관련 : 진단서, 의뢰서, 소견서, 병사용진단서, 입 퇴원 확인서, 의무기록사본, CD copy 등과 관련해서는 예약이 불가하니 담당 의료진 진료일정 확인 후 직접 내원하여 접수하셔야 가능합니다.
    내원시 필요한 서류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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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자의 권리와 의무

1. 환자의 권리

  • 가.진료받을 권리 환자는 자신의 건강보호를 위해 적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받고, 성별•나이•종교•신분•경제적 사정 등을 이유로 이를 침해 받지 아니하며, 의료인은 정당한 사유없이 진료를 거부하지 못한다.
  • 나. 알권리 및 자기결정권 환자는 담당 의사•간호사 등으로부터 질병상태, 치료방법, 예상결과(부작용 등), 진료비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듣고 또 자세히 물어볼 수 있으며, 치료방법에 대해 동의여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진다.
  • 다.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 환자는 진료와 관련된 신체상•건간상 비밀을 보호받으며, 의료인과 의료기관이 환자의 동의를 받지 않거나 범죄수사 등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비밀을 누설•발표하지 못한다.
  • 라. 피해를 구제받을 권리 환자는 권리를 침해받아 생명•신체적•금전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,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(02-6210-0114, www.k-medi.or.kr)에 상담 및 구제신청을 할수있다.

2. 환자의 의무

  • 가. 환자는 자신의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의료진에게 정확히 알려야 합니다.
  • 나. 환자는 의료진이 제시하는 검사와 치료계획을 신뢰하고 존중하여야 하며, 이에 불응 시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  • 다. 환자는 병원의 정책과 공공질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라. 환자는 진료비 납입 등 병원과 체결된 재정적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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