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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번호안내

청구성심병원의 각 진료과 및 행정, 지원부서의 전화번호 안내입니다. 궁금한 점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불편사항이 없도록 친절하게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.

telephone
대표전화 02-350-3300
전화예약 및 상담 02-350-3345, 3346
02-350-3390
응급의료센터 02-350-3271, 3272
02-383-0129

주요전화

건강검진센터
02-350-3280
02-350-3281, 3283
진료협력센터
02-350-3390
FAX 02-385-1809
  • 02-350-3426, 3427
  • 02-350-3339
  • 02-350-3425
  • 02-385-4221

각 진료과

    • 1내과(내분비)02-350-3211
    • 2내과(호흡기)02-350-3212
    • 3내과(소화기)02-350-3213
    • 7내과(소화기)02-350-3217
    • 소아청소년과 02-350-3221
    • 1외과     02-350-3219
    • 2외과     02-350-3219
    • 치과       02-350-3236
    • 신경외과 02-350-3233
    • 신경과    02-350-3234
    • 1정형외과 02-350-3231
    • 2정형외과 02-350-3232
    • 3정형외과 02-350-3453
    • 비뇨의학과02-350-3235
    • 부인과       02-350-3222
    •  
    •  

행정 및 지원부서

    • 원무부 02-350-3339
      02-356-6833
    • 진료협력센터
      진료예약
      접수/수납
      입 퇴원
      진단서
      교통사고/산재
      의료정보관리팀
      야간접수/수납
    • 02-350-3390
      02-350-3345, 3346
      02-350-3426, 3427
      02-350-3425
      02-350-3430
      02-350-3424
      02-350-3452
      02-350-3456
    • FAX 02-385-1809
    • 총무부


      약제과
    • 인사행정팀
      영양팀
      관리팀/차량

      원내약국
    • 02-350-3324, 3325
      02-350-3337, 3338
      02-350-3327, 3328

      02-350-3260, 3261
    • FAX 02-389-3129
    • 기타부서



    • 영상의학과
      진단검사의학과
      물리치료실
      장례식장
      주차장
    • 02-350-3239, 3240, 3242
      02-350-3247, 3248, 3249
      02-350-3274
      02-352-4445
      02-385-4221
    •  

각 병동

  • 중환자실
    02-350-3333, 3334
  • 3병동
    02-350-3331, 3332
  • 5병동
    02-350-3371, 3372
  • 6병동
    02-350-3291, 3292
  • 7병동
    02-350-3431, 343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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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자의 권리와 의무

1. 환자의 권리

  • 가.진료받을 권리 환자는 자신의 건강보호를 위해 적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받고, 성별•나이•종교•신분•경제적 사정 등을 이유로 이를 침해 받지 아니하며, 의료인은 정당한 사유없이 진료를 거부하지 못한다.
  • 나. 알권리 및 자기결정권 환자는 담당 의사•간호사 등으로부터 질병상태, 치료방법, 예상결과(부작용 등), 진료비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듣고 또 자세히 물어볼 수 있으며, 치료방법에 대해 동의여부를 결정할 권리를 가진다.
  • 다.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 환자는 진료와 관련된 신체상•건간상 비밀을 보호받으며, 의료인과 의료기관이 환자의 동의를 받지 않거나 범죄수사 등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비밀을 누설•발표하지 못한다.
  • 라. 피해를 구제받을 권리 환자는 권리를 침해받아 생명•신체적•금전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,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(02-6210-0114, www.k-medi.or.kr)에 상담 및 구제신청을 할수있다.

2. 환자의 의무

  • 가. 환자는 자신의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의료진에게 정확히 알려야 합니다.
  • 나. 환자는 의료진이 제시하는 검사와 치료계획을 신뢰하고 존중하여야 하며, 이에 불응 시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  • 다. 환자는 병원의 정책과 공공질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라. 환자는 진료비 납입 등 병원과 체결된 재정적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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